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번호 제목 저자 논문게재일 파일
957 한국 대학생들이 영어읽기수업에서 사용하는 영어학습전략과 자기효능감에 대한 연구 은호윤 26 1 2018. 3. 31.
956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자유 발화에 나타난 자음 대치 오류 연구 —초성과 종성 환경을 중심으로 백경미 26 1 2018. 3. 31.
955 교사 유형에 따른 영어학습 성취도, 교사-유아 간 상호작용의 차이 분석 나인숙 & 이기종 26 1 2018. 3. 31.
954 시트콤을 활용한 정형화된 배열(Formulaic Sequences)의 효과적인 학습 방안 김혜정 26 1 2018. 3. 31.
953 한국 대학생의 영어 읽기 전략에 대한 인식과 실제 사용 비교 김율이 & 최문홍 26 1 2018. 3. 31.
952 영어 긍정 최소 공백화 구문: 직접 해석 접근법을 중심으로 김소지 & 조세연 26 1 2018. 3. 31.
951 A Corpus-based Study of the Use of English Articles by Korean EFL Learners Daria Soon-Young Seog 26 1 2018. 3. 31.
950 The Benefits of Formative Feedback for Critical Writing in EFL Context Eunjeo Kim 26 1 2018. 3. 31.
949 English Stop Production before a Nasal in Korean L2 Learners Hyunsook Kang 26 1 2018. 3. 31.
948 소셜 미디어 텍스트의 미분석어 처리를 위한 전처리기 및 사전확장 연구 최성용ㆍ신동혁ㆍ남지순 25 4 2017. 12. 31.
947 단어 말 두 음절의 강세 유형과 NONFINALITY 제약의 상관관계 조혜성 25 4 2017. 12. 31.
946 영어 보충어와 부가어의 통사⋅의미적 차이점에 대한 연구 이종근 & Jocelyn Wright 25 4 2017. 12. 31.
945 Parallelism for (Negative) Indefinites under VP Ellipsis Myung-Kwan Park & Sunjoo Choi 25 4 2017. 12. 31.
944 The Effects of Different Types of Reading Instruction on L2 Reading Comprehension and Metacognitive Awareness Jee Hyun Ma & Young Ah Cho 25 4 2017. 12. 31.
943 Use of Corpus for Problem-Based Learning in a Korean Graduate English Grammar Course Youn-Kyoung Lee 25 4 2017. 12. 31.
942 Semantic Taxonomies and Tasi ‘Again’ in Korean Juwon Lee 25 4 2017. 12. 31.
941 Critical Thinking and Critical Pedagogy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Hye-Kyung Kim 25 4 2017. 12. 31.
940 A Study on Resyllabification and Palatalization in Korean Kyung Ae Choi & Dae Hwan Joo 25 4 2017. 12. 31.
939 On the Plural Feature and Its Syntactic Implications Jai-Hyoung Cho & Soo Jung Chang 25 4 2017. 12. 31.
938 새로운 한국어 존대 종결 어미 사용 양상 안정근 25 3 2017. 9. 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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